오펜하이머가 선정한 최고의 소형주 베팅 아이디어로 불리는 지니어스 스포츠

오펜하이머가 선정한 최고의 소형주 베팅 아이디어로 불리는 지니어스 스포츠

오펜하이머가 선정한 최고의 소형주 베팅 아이디어로 불리는 지니어스 스포츠

Blog Article

한 달 동안 주가가 24.2% 하락하며 약세장에 진입한 가운데, 지니어스 스포츠(뉴욕증권거래소: GENI)를 무시하기는 쉬울 것이지만, 적어도 한 애널리스트는 투자자들이 다른 견해를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펜하이머의 애널리스트 제드 켈리는 고객들에게 보낸 새로운 보고서에서 지니어스를 급성장하는 국내 스포츠 베팅 산업에 대한 최고의 소형주라고 평가했습니다. 소형주는 일반적으로 시장 가치가 최대 20억 달러에 달하는 주식으로 정의됩니다. 화요일 종가 기준 시가총액이 11억 5천만 달러인 지니어스는 이 법안에 부합합니다.

켈리는 지니어스와 관련된 특전 중 하나는 스포츠 베팅 분야에서 추천과 삽을 뜨는 플레이어로서 주로 플러터 엔터테인먼트(뉴욕증권거래소: FLUT)의 팬듀얼과 드래프트킹스(나스닥: DKNG)가 주도하는 시장 점유율 트렌드에 노출되지 않는다는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즉, 데이터 제공업체로서 지니어스는 업계의 소비자 측면에 노출되어 있지 않으므로 앞서 언급한 독과점이나 부정적인 소비자 지출 트렌드에 악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오히려 지니어스는 운영자에게 필수적인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합니다. 사실 지니어스는 스포츠 베팅 데이터 시장에서 라이벌인 스포트레이더(NASDAQ: SRAD)가 장악하고 있었기 때문에 자체 독과점 체제의 일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니어스 스포츠, 오버행 패배

오펜하이머가 언급한 지니어스 스포츠의 또 다른 촉매제는 에이팩스 파트너스가 회사 지분을 약 10% 줄인 2,130만 주로 줄인 데 따른 주가 하락입니다.

월요일, 지니어스는 투자자들에게 주식 매각 후 4월 8일부로 에이팍스의 파트너인 가브리엘레 시파론이 데이터 제공업체에서 물러난다고 말했습니다. 켈리는 에이팍스 거래가 스폰서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지니어스 주식의 유동성을 높이며 투자자들이 회사의 매력적인 펀더멘털을 재검토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우리는 상장 기업으로서 지니어스 스포츠의 주주라고 부를 수 있는 놀라운 상장 주식 투자자 그룹을 육성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라고 Genius의 CEO인 마크 로크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주식에 유동성이 더 확보됨에 따라 오늘 파트너에게 운 좋게도 사려 깊고 장기적인 주주를 계속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지니어스는 이전에 에이팩스 파트너스의 대표로 분류되었던 사람들을 대체할 자격을 갖춘 이사회 멤버를 찾기 위해 "포괄적인 수색"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천재 스포츠를 위한 기타 촉매제

지니어스는 이전에 투자자들에게 이자, 세금, 감가상각비 및 상각비 차감 전 조정 이익(EBITDA) 7,500만 달러로 2024년 매출 4억 8,000만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올해도 긍정적인 잉여현금흐름이 예상됩니다.

또한 2025년에는 주당 순이익(EPS) 기준으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가 이듬해에는 이 기준으로 흑자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주식을 다루는 10명의 애널리스트 중 9명은 '강력 매수' 또는 '매수'에 해당하는 등급이며, 컨센서스 목표주가는 9.15달러로 화요일 종가인 5.52달러에서 65.7% 상승 여력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For More Details:먹튀검증

 

Report this page